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흐림 서울 12 °C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장바구니 0 | 커뮤니티
로고이미지
> 고객지원 > 자주하는 질문 > 게시글 상세보기
고객지원
3D클라우드 검색어
 추천  목록
제목 : A/S는 어떻게 받나요?
글쓴이 test
등록일 : 2017-08-24 15:27:41      조회 :672      추천 :74
저희 G마켓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업체로써 상품의 A/S 는 생산자와 판매자가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A/S 정보는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으며, A/S에 관한 정보가 없을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해당 상품의 A/S를 문의하시면 됩니다.

정품의 경우 제조사에서 A/S가 가능하며 해당 상품페이지를 조회하시면 제조회사 및 원산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병행수입, 역수품의 경우 판매자의 안내정보를 따르시면 됩니다. 안내정보가 없을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십시오.

판매자에게 연락이 안될 경우 G마켓 고객센터(1566-570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추천  목록

고객지원센터

운영시간

USUALLY : AM 10:00 - PM 17:00 (월~목)

USUALLY : AM 10:00 - PM 16:30 (금)

LUNCH : PM 12:00 - PM 13: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발송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동 38-2
(주)나디스 물류센터

빈품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동 38-2
(주)나디스 물류센터

지정택배 : CJ 택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