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흐림 서울 23 °C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장바구니 0 | 커뮤니티
로고이미지
> 고객지원 > 자주하는 질문 > 게시글 상세보기
고객지원
3D클라우드 검색어
 추천  목록
제목 :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싶어요.
글쓴이 test
등록일 : 2017-08-22 15:27:41      조회 :468      추천 :98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 『입금대기』 상태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로, 이 경우 배송상태가 『배송요청』 상태로 표시됩니다.
    『배송요청』 상태가 일정기간 동안 지속된다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예상 발송일자 등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나의 쇼핑정보 > 거래현황] 페이지에서 배송추적 버튼 클릭시 택배사명과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시어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문하신 상품의 색상 또는 사이즈 등을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에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므
    로 주문단계에서 선택정보 및 수령지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추천  목록

고객지원센터

운영시간

USUALLY : AM 10:00 - PM 17:00 (월~목)

USUALLY : AM 10:00 - PM 16:30 (금)

LUNCH : PM 12:00 - PM 13: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발송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동 38-2
(주)나디스 물류센터

빈품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동 38-2
(주)나디스 물류센터

지정택배 : CJ 택배